‘리바이스’ X ‘에어조던’ 두 번째 만남

콜라보레이션 트러커 출시

0
1418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지사장 유효상)가 스포츠 대표 브랜드 에어 조던(Air Jordan)과 콜라보레이션한 두 번째 제품을 오는 30일(토) 출시한다.

스포츠와 스타일의 레전드인 두 브랜드의 아이콘이 만나 지난 1월 처음 선보인 ‘리바이스X에어조던’ 콜라보레이션은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에도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리바이스와 에어조던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트러커 재킷은 두 브랜드의 아이콘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블랙 컬러 제품은 색이 바랜듯한 빈티지 워싱 데님 트러커 재킷에 소매 부분의 레드 컬러 페브릭 디테일을 특징으로 한다.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뒤집어서 착용이 가능해 다양한 무드의 연출이 가능하다.

화이트 컬러 제품은 깔끔한 화이트 데님 트러커에 블랙 컬러 페브릭을 믹스하여 블랙&화이트의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두 제품 모두 트러커의 뒷면에 에어 조던을 의미하는 ‘Flight’과 ‘점프맨’ 로고가 새겨져 있어 유니크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전 세계 동시 출시되는 ‘리바이스X에어조던’ 트러커 제품은 국내에서는 명동 오리지널 리바이스 매장에서만 100% 추첨 방식으로 판매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20일(수), 21일(목) 이틀 동안 리바이스 명동 오리지널 스토어를 방문하여 추첨권에 원하는 컬러와 사이즈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응모자들 중 랜덤으로 추첨하여 문자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30일(토) 매장에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중복 참여는 불가하며 한 사람당 컬러별 한 장의 추첨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리바이스는 지방에 거주하는 등의 이유로 추첨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금) 리바이스 공식 SNS에 업로드되는 ‘리바이스X에어조던’ 컨텐츠를 리그램하면 랜덤으로 추첨하여 단 한 명에게 콜라보 트러커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