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서 열린 ‘#록시피트니스’ 성료

0
298

서울 도심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록시피트니스’가 지난 11일 220여명의 여성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

‘#록시피트니스’는 3km의 달리기와 스탠드업 패들보드, 요가 3종목으로 구성되어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2030여성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다. 하와이, 바르셀로나 등 다양한 국가에서 매년 개최되며, 전세계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여성들이 참가한다.

한강 뚝섬 공원에서 열린 제 1회 ‘#록시피트니스 코리아’는 유쾌하고 액티브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이어졌으며, 야외에서 진행된 단체 피트니스 모습이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플라잉요가인뉴욕 김유경 강사, 콩필라테스로 유명한 김은지 강사 등 여성들에게 유명한 피트니스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이날 경기는 ‘YOGA+RUN’과 ‘YOGA+RUN+SUP’두 종목으로 진행되었으며, 경기 후에는 종목별 시상식이 진행됐다. ‘YOGA+RUN’우승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록시땅 화장품을, ‘YOGA+RUN+SUP’ 우승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록시땅 화장품과 Gopro 히어로 블랙 카메라를 함께 증정했다.

권도형 퀵실버록시코리아 대표는 “한국에서 처음 개최된 ‘#록시피트니스’를 성공적으로 마치게되어 기쁘다”며 “액션스포츠 선호 1위 브랜드로서 여성들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