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강력한 에너지를 담은 축구화 ‘업라이징 팩’ 출시!

0
396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한층 더 강력해진 디자인과 퍼포먼스로 그라운드 눈길을 사로잡을 새로운 축구화 시리즈 ‘업라이징 팩(UPRISING PACK)’을 출시했다.

업라이징 팩은 전보다 향상된 착용감, 스피드, 터치감으로 무장한 ‘퓨처(FUTURE 2.1 NETFIT)’와 ‘푸마 원(PUMA ONE 1 Lth)’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공개된 ‘퓨처’와 ‘푸마 원’은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오렌지 컬러를 사용했다. 또한 완성된 퍼포먼스를 제공하기 위해 테크놀로지, 에보니트 삭, 아웃솔 등 디테일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퓨처(FUTURE 2.1 NETFIT)’는 푸마 만의 독자적인 넷핏 기술로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착화감과 레이싱을 통해 개성을 드러낼 수 있게 선보인 축구화다. 이전 버전인 ‘FUTURE 18.1 NETFIT’보다 더 촘촘한 네트를 사용해, 신발끈 위치를 더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게 했다. 덕분에 포지션에 따라 드리블, 슛 등 퍼포먼스 시 업그레이드 된 터치감과 볼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발목을 안전하게 감싸주는 에보니트 삭과 초경량 아웃솔은 민첩하고 즉각적인 반응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착용감과 스피드, 터치감을 하나(ONE)에 담아 낸 ‘푸마 원(PUMA ONE 1 Lth)’은 폼 스트라이프(푸마의 옆선 무늬) 시그니처가 돋보이는 축구화다. 폼 스트라이프를 기준으로 볼이 많이 접촉되는 부분에는 천연가죽을 배치하고, 적게 접촉되는 부분에는 인조가죽을 배치해 터치감과 경량화를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부드럽고 얇은 슈퍼 소프트 가죽을 사용해 우수한 터치감은 물론 볼 컨트롤까지 도와준다. 더욱이 초경량 래피드 스프린트 아웃솔과 에보니트 삭을 통해 스피드와 안정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