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U(투타임즈유), MBC 아육대 메인 후원사로 참여

- MBC 아육대 참가 아이돌 전원에게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쇼츠, 타이츠 스포츠 웨어 제공

0
1170

동인인터내셔날(대표 김경회)에서 전개하는 호주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MBC ‘추석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했다.

2XU는 지난 20일 일산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된 아육대 녹화에 참여한 아이돌 전원에게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쇼츠, 타이츠로 구성된 스포츠 웨어를 제공했다.

특히, 탁월한 피팅감으로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타이츠와 쇼츠, 그리고 블랙, 화이트 등의 기본 컬러를 포함해 바이올렛, 옐로우와 같이 톡톡 튀는 컬러의 후드 티셔츠와 반팔 티셔츠는 아육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으로 알려졌다.

2XU 관계자는 “아육대를 통해 2XU의 스포츠 웨어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 입지를 넓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8 추석특집 ‘아육대’는 워너원, 레드벨벳, 트와이스, 세븐틴, NCT, 모모랜드 등의 정상급 아이돌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육상, 양궁, 리듬체조, 족구, 볼링 등 여러 종목에서 실력을 겨룬다. 진행은 방송인 전현무,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나연이 맡았으며, 추석 연휴에 방송 예정이다.

출연진들이 착용한 아육대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8월 24일 2XU 공식 E-SHOP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