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펠로’, 서울패션위크에서 ‘비욘드 클로젯’과 콜라보레이션

클래식과 위트를 아는 센스있는 남성이라면 2019년 S/S에는 이런 슈즈를

0
322

티비에이치글로벌(대표 우종완)의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잡화 브랜드 ‘스펠로(www.spello.co.kr)’가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과 함께 지난 20일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무대를 장식하여 관심을 끌었다.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스펠로’는 고태용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브랜드 ‘비욘드클로젯’과 함께 ‘바이브(VIBE)’라는 테마로 “여전히 철없는 시절에 머무는 한 남자의 여름 휴가”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무대를 선보이며 2019년 S/S 남성 패션 트렌드를 제안했다.

스펠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패턴과 색감이 돋보이는 슈즈들을 선보였다. 레이저 포인트와 악어패턴의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감을 가미한 로퍼, 처커부츠를 선보여 그동안 콜라보를 통해 선보였던 캐쥬얼 스니커즈와는 또다른 느낌의 새로운 콜라보를 보여주었다.

스펠로와 비욘드 클로젯은 ‘위트있는 클래식’이라는 동일한 패션 가치를 추구하며, 2015 F/W 서울패션위크를 시작으로 2016 S/S 서울패션위크, 2016 F/W 서울패션위크, 뉴욕 컬렉션, 프리미엄 슈즈 컬렉션 등 꾸준히 협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스펠로는 최근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여 신규 가입시 즉시 할인쿠폰 및 고급 구둣주걱 증정, 타임세일, 온라인 단독특가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