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키스미(Kiss Me) 라인 출시

발랄함 넘치는 러블리 & 캐주얼 무드의 신규 언더웨어 라인 출시

0
757

크리스마스나 송년회 등 모임 자리가 많아지는 연말, 가족이나 커플의 마음을 감각적이면서도 포근한 핏으로 감싸줄 수 있는 언더웨어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18 겨울 시즌을 맞아 키스미(KISS ME)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겨울 시즌을 맞아 휠라 언더웨어가 새롭게 출시한 ‘키스미 라인’은 러블리 & 캐주얼 무드의 신규 언더웨어 라인. 발랄한 디자인과 따뜻한 컬러감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종류의 언더웨어와 파자마 홈웨어도 라인에 포함, 크리스마스나 연말 모임 등의 기념일이 많은 겨울, 커플 속옷, 커플 파자마 등 풀 코디네이션으로 구성해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해 활용성까지 갖췄다.

먼저, 앙증맞은 키스미 원 포인트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따뜻한 컬러감의 와인과 그레이 색상에 잔 스트라이프 무늬와 체크무늬로 캐쥬얼한 느낌을 더했다. 특히 레드, 네이비로 조합한 깅엄체크패턴은 모든 연령층이 선호하는 세련된 디자인. 여성, 남성용 드로즈에는 감각적인 아웃밴드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한 매치가 가능하다.

가장 기본이 되는 착용감과 옷 맵시를 살려주는 핏도 놓치지 않았다. 나일론과 폴리가 섞인 자카드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움과 우수한 신축성, 탁월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여성 브래지어의 경우, 가장 베이직한 스타일인 안경형 3/4 컵 스타일 적용으로 편안함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하트모양 푸쉬업 몰드를 넣어 볼륨업 효과는 물론, 가슴을 더욱 안정적으로 받치도록 설계했다.

연말 커플 아이템으로 적합한 파자마도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상하의 세트, 여성용 가운, 바지 단벌 등 세세한 제품 분류와 핑크, 블루, 체크,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의 출시로 필요에 따라 원하는 제품별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체크의 경우 남녀노소가 모두 선호하는 레드 앤 블랙 계열의 색상에 촌스럽지 않은 글렌체크 패턴을 사용했다.

또, 제품별 다른 원단을 사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상하의 세트와 여성용 가운은 극세사 원단을 택해 높은 보온성과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까지 구현했다. 덧붙여 하트 모양의 엠보싱 처리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은 물론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체크무늬 세트와 하의의 경우,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면 트윌 원단으로 제작, 표면에 기모를 입혀 보온성을 높였다. 두 원단 모두 여러 번 세탁하더라도 틀어지거나 늘어나는 등의 변형이 없는 고급 소재 사용으로 오랫동안 입을 수 있다.

가격은 여성용 브래지어 3만 3000원, 브리프는 1만 4000원, 드로즈는 1만 6000원. 남성용 드로즈는 2만 5000원, 트렁크는 2만 6000원이다. 파자마와 가운 등은 2만 9000원부터 6만 9000원까지.

키스미 라인 런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키스미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등의 기념일 선물에 손색없는 스페셜 입체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오는 18일까지 SNS에서 진행하는 ‘커플 소환’ 댓글 이벤트도 많은 화제를 얻고 있다. 휠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방문, 키스미 언더웨어 출시 기념 게시글에 댓글로 연인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커플 언더웨어, 커플 파자마, 기프트 박스 2종으로 구성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이벤트가 많은 겨울, 커플은 물론 가족, 친구들과 함께 입을 수 있는 사랑스럽고 따스한 느낌의 언더웨어인 ‘키스미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파자마, 가운 등 홈웨어까지 포함된데다 성별 구분 없이 입기 좋은 디자인이라 선물할 일 많은 크리스마스, 연말연시에 좋은 제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키스미 라인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참여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www.fila.co.kr)와 휠라 언더웨어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