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제주칠성점’ 그랜드스테이지로 리뉴얼 오픈

젊은층과 관광객 공략 위해 제주도 지역 내 첫 번째 그랜드스테이지 매장 선보여

0
1154
그랜드스테이지 울산업스퀘어점 매장 모습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젊은층과 관광객을 동시에 공략하고자 MS제주칠성점을 새로운 신발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체험형 매장인 ‘그랜드스테이지 제주칠성점’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그랜드스테이지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새롭게 개편된 ABC마트의 최상급 채널이다.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스페셜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그랜드스테이지 제주칠성점’은 제주도 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으로, 제주지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신발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업그레이드해 오픈했다. ABC마트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주도의 명동이라 불리는 칠성 지역을 방문한 관광객 및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을 함께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그랜드스테이지 제주칠성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제주지역 첫 번째 그랜드스테이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제주지역 5개 매장에서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푸마 썬더 스펙트라(THUNDER SPECTRA), 아디다스 영-1(YUNG-1), 나이키 포스원(FORCE 1) 등의 인기 슈즈들과 나이키·휠라 등 브랜드 의류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ABC마트는 지방 핵심 상권 내 매장 확대를 위해 전주 중심 번화가인 효자동에 ‘ABC마트 서전주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 밖에도 ABC마트는 지역 상권 특성을 반영해 로드숍 및 대형마트, 쇼핑몰 등 다양한 형태의 매장을 연달아 오픈한다. 우선, 지난 4일에는 로드숍 매장인 ‘ABC마트 중랑역점’을 리뉴얼 오픈했으며, 대형마트 입점 매장인 ‘ABC마트 롯데마트금천점’과 ‘ABC마트 이마트의왕점’을 각각 12일, 14일에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새롭게 문을 여는 쇼핑몰 내 입점을 위해 지난 5일 ‘MS롯데프리미엄아울렛기흥점’을 오픈했으며, 오는 12일에는 ‘ABC마트 세종파이낸스점’을 14일에는 ‘ABC마트 스타필드 위례점’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개성과 경험을 중시하는 젊은층과 제주도를 방문한 관광객을 함께 공략하고자 제주 지역에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ABC마트는 상권들의 특징을 반영한 전략적 매장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신발 쇼핑의 기회를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