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15회 연속 완판

지난 9일(일) 현대홈쇼핑 6차 방송에서 로즈 골드 에디션 첫 공개

0
577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가 지난 9일(일) 오후 1시 45분부터 약 70분간 진행된 현대홈쇼핑 6차 방송도 약 1만2000 세트가 넘게 판매되며 목표대비 132%를 초과 달성, 또 한 번 완판을 달성했다. 이로써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홈쇼핑 15회 연속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이어가며 쿠션에 이은 ‘3세대 파운데이션’의 위엄을 더욱 굳건히 했다.

특히 이날은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 컬러에 장미 패턴을 더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로즈 골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여 방송 시작부터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서 로또를 제치고 1위에 등극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말 한정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조성아TM 만의 감각을 더한 장미꽃 디자인과 로즈 골드, 핑크의 조화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 같다. 이번 완판으로 오히려 고객들에게 15회 완판이라는 더 큰 연말 선물을 받은 것 같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시선에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꾸준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알프스 산맥 혹한의 환경에서 서식하는 극강 보습력의 알프스 장미 성분이 캡슐 형태로 약 4만ppm 함유됐다. 여기에 다마스크장미오일, 장미꽃추출물 등 로즈 엑기스 성분을 더해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도 속부터 촘촘히 보습을 쌓아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이외에도 커버 피그먼트 5종이 함유돼 커버력이 높아 컨실러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또 하단에 결착된 S자 형태의 초극세 마스터 브러쉬가 아티스트의 손길을 그대로 구현, 초보자 등 누구나 제형을 손에 묻히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결자국 없는 매끈한 피부 바탕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조성아TM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현대홈쇼핑을 비롯해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과 2호점 그리고 조성아 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