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X 스와로브스키, 홀리데이 무드의 스웨이드 출시 주목

푸마, 스웨이드 클래식 출시 50주년 기념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협업 제품 선보여

0
128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웨이드 5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함께한 홀리데이 무드의 특별 스웨이드를 공개한다.

푸마 스웨이드는 50년 역사를 가진 푸마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스니커즈 라인 중 하나다. 긴 시간 동안 스니커즈 트렌드에 많은 영향을 끼쳐오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를 기념하여 푸마는 한 해동안 릴레이 형식의 특별 에디션을 선보여 왔다. 이번 스웨이드 에디션은 오리지널 스웨이드의 헤리티지를 스와로브스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푸마 스웨이드 X 스와로브스키’는 오리지널 스웨이드에 영롱한 빛을 발산하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조합해 시크 하면서도 우아하고 화려한 아우라를 뽐낸다. 시크하면서도 미니멀한 블랙 스웨이드 어퍼와 화려한 크리스털 폼 스트라이프가 어우러진 것이 큰 특징이다.

촘촘히 박혀있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영롱하게 빛을 반사시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베이직한 일상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화려한 드레스나 파티 룩에 매치하면 한층 더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홀리데이 시즌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