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엠, 갤러리아면세점 63본점 입점 기념 프로모션 실시

31까지 입점 기념 전 품목 30% 할인 프로모션 및 1월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0
262

프로페셔널 헤어 &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 ‘브리티시엠’이 서울 여의도의 63스퀘어에 위치한 갤러리아면세점63에 입점하며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입점 전품목을 3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입점되는 제품들은 브리티시엠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아나토 헤어 오일과 하이드레이트 버터, 왁스 3종과 에띡라인의 치약, 칫솔 및 샴푸, 컨디셔너, 리퀴드 솝 등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갤러리아면세점63 고객들은 브리티시엠의 남성 전문 스타일링 라인인 ‘브리티시엠 맨즈’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리티시엠 오가닉스’, 그리고 윤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브리티시엠 에띡’ 라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브리티시엠은 이번 갤러리아면세점 63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전품목을 3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1월에는 브리티시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브리티시엠 관계자는 “신라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 현대 면세점에 이어 갤러리아면세점까지 입점하면서 면세점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63스퀘어는 중국은 물론 해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로 갤러리아면세점63 입점을 통해 해외 방문을 앞둔 내국인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브리티시엠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