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실내 레저시설 연결된 호텔·리조트 제안

‘한파&미세먼지 웃으며 대처하는 법’ 기획전 진행, 전국 실내 호캉스 명소 추천

0
255

추운 날씨와 함께 연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탓에 야외활동을 즐기기 어렵지만, 집에만 있기에는 답답할 터. 이에 인터파크투어가 실내 레저시설과 바로 연결되는 곳에서의 호캉스를 제안한다.

인터파크투어는 ‘한파&미세먼지 웃으며 대처하는 법’ 기획전을 마련, 각종 실내 부대시설을 즐기기 좋은 전국 호텔·리조트 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본 기획전에서는 크게 ‘키즈클럽&카페’, ‘쇼핑몰 바로연결’, ‘워터 테마파크’, ‘게임플레이존’으로 테마를 나누어 앞선 테마에 해당하는 실내공간이 있는 호텔·리조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숙박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우선 키즈클럽&카페를 보유한 곳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연결되어 있고, 키즈클럽·직업체험파크 패키지를 포함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16만400원~), 키즈카페와 바운스 트램펄린파크가 있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19만6000원~)가 있다.

쇼핑몰과 바로 이어진 곳은 코엑스몰·파르나스몰 등과 연결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22만1130원~), AK쇼핑몰·롯데몰·수원역과 연결된 노보텔앰배서더 수원(10만8900원~), 다양한 실내 쇼핑몰과 연결된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9만9000원~)이 있다.

워터 테마파크를 보유한 곳은 부산 아쿠아팰리스 호텔(11만4870원~), 호텔 파크하비오(14만2050원~) 등이 대표적이다. 게임플레이존이 있는 곳은 VR게임존을 보유한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8만원~), 소니 플레이스테이션·볼링존 등이 있는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25만7730원~), BMW드라이빙존·플레이스테이션존이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24만원~) 등 다양하다.

정혜숙 인터파크 국내숙박사업부장은 “추운날씨와 더불어 미세먼지가 심하지만 집에만 있기에 아쉽다면, 다양한 실내 레저시설이 있는 곳에서 호캉스를 즐기기 바란다”며 “각종 즐길거리가 풍성한 숙소 위주로 엄선했으니, 다가오는 설 연휴에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