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7번째 ‘ABC키즈마트’ 오픈

신발, 모자, 액세서리까지•••다양한 카테고리의 키즈 제품 선보여

0
832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아이와 엄마를 위한 단독 매장인 ‘ABC키즈마트’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ABC키즈마트는 0~10세까지의 연령층을 타깃으로 신발부터, 모자, 가방, 양말,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판매하며, 매장 곳곳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을 추가해 하나의 놀이 공간처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부모와 아이가 같은 디자인의 옷을 입는 미니미룩 열풍을 반영해 키즈&맘(Kids&Mom) 콘셉트의 아이와 엄마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커플 슈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ABC키즈마트 코엑스 스타필드점’은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아쿠아리움 맞은 편에 위치해 최적의 지리적 조건을 갖춘 매장이다. ABC마트는 키즈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매장인 만큼 신발은 물론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아동 제품을 선보여 가족 단위 소비층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ABC키즈마트 코엑스 스타필드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캐릭터 솜사탕과 함께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캐리커쳐 이벤트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유아 신발 브랜드 ‘꼬무신’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양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ABC마트는 지난 28일 울산 북구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 ‘신선도원몰’에 ‘ABC키즈마트 울산신선도원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유·아동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7번째 ABC키즈마트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키즈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단독 매장인 만큼 다양한 유·아동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