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깡패 크러쉬(CRUSH), ‘골 브랜드’와 함께한 감각적 화보

‘영국 “골닷컴”의 스트릿 스타일 패션 ‘골 브랜드 (GOAL™)’,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브랜드 팝업스토어 선보이며 공격적인 마케팅 진행’

0
145

독보적인 음악감성의 뮤지션 크러쉬(CRUSH)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골 브랜드(GOAL™)’의 한국 대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골 브랜드(GOAL™)는 2004년 영국에서 시작된 세계 최대 축구 매체인 GOAL.COM이 런칭한 브랜드로 평소 축구 매니아로 알려진 크러쉬와 함께 스타일리시하고 포스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크러쉬는 ‘골 브랜드(GOAL™)의 로고 티셔츠, 폴로셔츠 등 골 브랜드의 19 S/S라인업 아이템을 착용해 스포티하고 쿨한 무드를 연출해내며 크러쉬 특유의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오는 5월 17일 금요일, 브랜드 런칭을 기념으로 패션의 중심지인 가로수길에서 팝업스토어에서 런칭 파티를 개최한다.

골 브랜드의 이번 런칭파티는 다양한 셀럽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브랜드 앰버서더인 크러쉬의 특별 공연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골 브랜드는 온라인 (goalstudio.com) 과 오프라인 구매고객 대상으로 총 50명(25쌍)에게 런칭 파티 초청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