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코튼과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함께한 시네마토크

0
129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Henry Cotton’s)과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함께한 시네마 토크콘서트가 11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이탈리아 패션에 기반을 둔 브랜드 헨리코튼에 맞추어,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한 고전 및 대중적 현대 영화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테마로 기획되었다.

‘로마의 휴일’(로마), ‘시네마 천국’(시칠리아), ‘베니스에서의 죽음’(베니스)과 같은 대중적인 고전영화부터 ‘콜 미 바이 유어 네임’(롬바르디아), ‘그레이트 뷰티’(로마), ‘투스카니의 태양’(토스카나)과 같은 현대 영화까지. 영화 속 이탈리아의 아름다움과 각 도시, 지역이 영화 속에서 의미하는 바에 대한 시네마 토크가 진행되었다.

영화와 이탈리아, 그리고 헨리코튼을 사랑하는 강연 참석자들과 함께한 이동진의 시네마 토크는 서로 소통하면서도 흥미롭고 유익한 스토리로 풍성하게 채워졌다.

참석자들을 위해 산펠레그리노 탄산수가 준비되었으며, 헨리코튼 바우처 5만원권과 fake socks 5족 답례품이 증정되었다. 한 편, 남프랑스를 배경으로한 헨리코튼의 다섯 번째 트래블로그와 2019년 S/S 상품들은 전국 헨리코튼 매장과 코오롱몰(http://www.kolon.co.kr)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