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에서 ‘LIVE WEEK’ 진행

0
676

뉴욕 자연주의 브랜드 파머시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뷰티 멀티 브랜드 플랫폼 스토어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 100여개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리따움 Live는 기존 운영하던 아모레퍼시픽 자사 브랜드뿐 아니라, 파머시, 스틸라 등 수입 브랜드들과 잉가, 메디힐, 더툴랩 등 국내에서 핫한 타사 브랜드들이 입점한 아리따움의 새로운 매장 모델이다. 작년 9월, 아리따움 Live 매장은 강남점을 1호점으로 문을 연 이후, 현재까지 약 100여개 매장이 Live로 운영 중이다.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에는 한혜연의 애정템으로도 유명한 ‘그린 클린’과 ‘브라이트 온’외에도 뉴욕 벌꿀 농장에서 직접 채취한 허니 라인 등 다양한 자연주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리따움 Live 매장과 아리따움 온라인 몰에서는 5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아리따움 라이브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아리따움 Live 매장 오픈 이후, 입점한 브랜드들과 함께 아리따움이 진행하는 가장 큰 혜택의 첫 행사이다.

이번 Live Week에 참여하는 파머시는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그린 클린 12ml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머시 이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아리따움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들이 할인 또는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몰에서는 고객이 즉시 사용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 2종을 증정한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이번 행사를 계기로 고객들이 아리따움 Live 매장에 입점 된 타사 브랜드들을 알게 되고, 새로운 아리따움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파머시 관계자는 “이번 Live Week 진행을 통해 아리따움을 찾는 고객들에게 파머시 제품이 더욱 많이 알려지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파머시의 제품은 아리따움 라이브 (Live) 강남, 아리따움 온라인몰, 시코르 매장,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