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스포츠, ‘하트시그널2’ 오영주와 함께한 발리리조트 화보

발리 ‘아야나리조트’ 배경으로 방송인 오영주와 함께한 리조트룩 선보여

0
91

생활문화기업 LF(대표: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방송인 오영주와 함께 발리 아야나리조트에서 촬영한 여성라인 썸머 시즌 리조트 화보를 공개했다..

발리의 5성급 리조트인 ‘아야나리조트(AYANA Resort and Spa, Bali)’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 속에서 오영주는 ‘하트시그널2’에서의 모습처럼 밝고 건강한 매력과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로 래쉬가드, 탱키니, 원피스 스윔웨어 등 여름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오영주는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 수영복과 질스튜어트스포츠의 2019년 여름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수상스포츠와 육상스포츠시 유용한 짐키니(GYM+BIKINY)를 래쉬가드와 함께 매치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리조트룩을 선보였다.

또한, 오영주는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이번 시즌, ‘플리츠 니트’ 가방으로 유명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와의 협업을 통해 내놓은 여름용 발수 니트백 ‘리브모어 플리츠(Livemore Pleats)’백을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대표 썸머 캐주얼룩 아이템들과 함께 매치해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썸머 캐주얼룩의 정석을 제시했다.

올해로 론칭 3년차를 맞은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여름 시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짐키니(GYM+BIKINY)와 함께 레트로 스타일의 체크 패턴 스윔웨어들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특히 이번 여름 시즌, 앞지퍼 디테일로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입고 벗기 편하며 흡속건성 기능과 자외전 차단 기능이 우수한 스트레치 원단을 오드람프(무시접 봉제) 방식으로 제작, 몸에 완벽히 밀착되어 몸매를 보정해주고 착용감 또한 편안한 래쉬가드형 원피스 수영복을 내놓아 좋은 판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영주는 최근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 인기 유튜버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번 질스튜어트스포츠와의 발리 화보 또한 그녀의 유튜브 브이로그 소재로 활용되어 그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