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올리비아로렌, 공식 유튜브 채널 ‘올리줌톡’ 오픈 화제

0
288

바야흐로 유튜브 전성시대다. 단순히 영상 감상이 아닌 검색, 음악, 뉴스 등의 기능을 지원하는 만능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으며, 최근에는 50대 이상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흡수했다.

이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 역시 자사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의 유튜브 채널 ‘올리줌톡’을 개설했다.

‘올리줌톡’은 중년 여성 크리에이터 4인이 모여 매달 화제성과 시의성에 맞는 주제를 제시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방식의 콘텐츠다. 지난 5월 오픈 이후로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시청자 중 약 47%가 40-50대의 여성으로 중년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콘텐츠는 주로 요리, 패션, 뷰티 등 4050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다루며, 4인 크리에이터 각자의 관리 노하우부터 생활 속 정보, 아이템 추천 등 카테고리 내에서 흥미롭게 이야기를 나눈다. 이 외에도 브랜드 관련 신제품 소식이나 트렌드 정보,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정보성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은 17년도에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이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3040대 여성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 올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상에서의 고객층을 더 넓히며 액티브 시니어층과 일상을 공감하고 소통하고자 한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과거에 비해 이용 연령층이 넓어진 만능 검색 플랫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리비아로렌의 직접적인 고객층과 다양한 주제의 일상 속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식 디지털 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고객 연령대에 맞는 컨텐츠로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올리비아로렌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올리줌톡’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리비아로렌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OliviaLauren)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