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쎄 X 우드우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런칭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된 북유럽 편집숍과 콜라보레이션

0
93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북유럽 편집숍 우드우드(WOOD WOOD)와의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엘레쎄 X 우드우드’ 콜라보레이션은 엘레쎄가 전개 중인 드롭 마케팅 일환으로 6월 스티그마, 8월 리암호지스 및 엘리오티에 이은 4번째 드롭이다.

우드우드는 스칸디나비아 패션을 대표하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되어 하이패션, 스트리트, 스포츠웨어 등 동시대를 대표하는 수 많은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글로벌 패션피플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편집숍이자 브랜드이다. 콜라보 드롭 마케팅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이나 캡슐 컬렉션을 기습적으로 일부 매장 및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 및 출시하는 방식을 말한다.

이번 에디션은 엘레쎄 브랜드 론칭 60주년 “Since 1959 ELLESSE HERITAGE”를 기반으로 북유럽 감성의 독창적인 스트릿 스타일, 엘레쎄 겨울 스포츠웨어인 스키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알프스 산맥의 컬러와 프린트 등을 접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It’s about style and attitude.” 라는 슬로건을 통해 단순한 패션 그 이상을 뛰어 넘어 오늘날의 문화, 예술을 접목하고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균형 잡힌 스트릿∙스포츠 패션을 표방한다

국내에는 한정수량으로 자켓 3종, 후드티 1종, 티셔츠 4종, 바지 1종 등 총 9종이 출시 되며, 엘레쎄 공식 온라인스토어(www.ellesse.co.kr)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레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엘레쎄 관계자는 “ELLESSE X WDWD 콜라보는 타 브랜드들이 흉내낼 수 없는 엘레쎄 고유의 헤리티지와 새롭게 뜨고 있는 북유럽 스트리트 패션의 결합을 통해 출시 됐다“며 “2019년 국내 패션 트렌드인 스트릿웨어를 엘레쎄만의 감성으로 풀어내어 1020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