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브랜드 타트라스 (TATRAS) 2019FW 팝업스토어 오픈

0
360

이태리 브랜드 타트라스가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전시형 팝업스토어 ‘FAKE REALITY’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지난 10일 개장했다.

이 매장에서는 2019FW 남성, 여성 콜렉션을 만날 수 있으며, ‘FAKE REALITY’를 콘셉트로 메인 컬러인 블루와 그레이를 통해 현실과 상상, 도시와 자연을 넘나들며 변하지 않는 그리고 시간을 뛰어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공간을 표현했다.

1층은 블루 컬러의 사인 아트와 도시적인 느낌의 인테리어 아트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에서 느껴지는 도시적인 세련미를 나타냈고, 2층은 자연을 연상시키는 나무와 스톤 오브제를 활용하여 네이처적인 요소를 가미하며 ‘죽기 전에 꼭 가봐야 되는 산맥’이라는 의미 또한 가지고 있는 타트라스 브랜드명에서 얻은 모티브를 연출하였다.

타트라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마이크스웨거 BPM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힙합 아티스트 페노메코와 쿠기의 특별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당일 방문객이 약 500여명에 달할 정도로 일대가 북적였다. 단 17일간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와, 브랜드 타트라스는 앞으로 럭셔리와 스트리트 문화를 넘나들며 세련된 취향과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을 끌어모을 계획이다.

한편 타트라스는 이태리의 장인 정신과 우수한 패브릭 재질 그리고 폴란드의 정밀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감성적인 컨템포러리 브랜드이다. 또한 몸의 피팅감을 살려주는 절제된 디자인이 강점이며, 가벼운 무게감과 절제된 디자인으로 ‘편안한 세련됨’을 선사하는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