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겨냥해 ‘르꼬끄 스포르티브’, 페더코트 출시

0
98

올겨울 시즌에 기능성을 갖춘 다운점퍼와 스타일을 위한 코트 사이에서 고민 중이라면 르꼬끄 스포르티브 (이하 르꼬끄)의 페더코트를 주목해 보자.

겨울 아우터의 새로운 영역을 제안하는 르꼬끄의 페더코트는 다운의 보온성과 코트의 심플한 스타일을 모두 갖춘 코트형 다운으로 패딩 특유의 퀼팅 라인을 없앤 디자인은 TPO에 구애 없이 다양하게 연출 가능해 트렌디한 윈터룩을 완성할 수 있다.

페더코트는 매 시즌 다양한 다운 시리즈로 겨울철 스테디셀러 다운을 출시했던 르꼬끄만의 다운제작 노하우를 담아 스타일은 물론 추위로부터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발열 소재인 메가히트를 안감에 적용해 자체 체온으로 열을 순환시켜 보온성을 극대화하며 구스 충전재로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외피에는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이 우수한 2L 필름이 적용되어 눈과 비등의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코트핏은 원피스나 정장에도 잘 어울려 비즈니스 캐주얼을 연출하기 좋으며 허리 부분의 스트링은 개인 스타일에 따라 핏조절이 가능하다. 앞뒤 편차를 둔 라운드 밑단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준다. 여기에 빛이 반사되는 리플렉티브 디테일과 입체적인 아웃포켓은 핫팩을 넣을 수 있는 안감 포켓까지 총 9개의 포켓으로 독보적인 수납력을 자랑하며 마그네틱 여임으로 빠르고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제안하는 르꼬끄의 페더코트는 블랙, 카키, 화이트 컬러의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며, 활동성을 살린 짧은 기장의 숏패딩과 탈착 가능한 내피로 각각을 따로 착용 할 수 있는 오버핏 다운자켓 스타일도 함께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페더코트의 출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2019 다운 캠페인, ‘디퍼런트 유, 디퍼런트 뉴(DIFFERENT YOU, DIFFERENT NEW)’는 발렝땅과 함께했다. 발렝땅은 360도 카메라의 과장되고 비현실적인 앵글로 자신만의 독특하고 아티스틱한 감성을 연출하는 프랑스 출신의 아티스트로 최근 발렌티노와 셀린느의 셀롱디옹 화보로도 주목받고 있다.

르꼬끄의 본고장인 프랑스의 파리를 배경으로 발렝땅과 함께 제품을 다양한 각도에서 포커스 해 보여주며 왜곡되고 과장된 이미지로 아티스틱한 느낌과 시각적 재미를 극대화 했다는 평이다.

르꼬끄의 페더코트와 다운 컬렉션은 르꼬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