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쉬(LASH), 일명 봉태규 안경 완판 후 리오더 진행

0
28

이모셔널 아이웨어 브랜드 래쉬(빅스타아이엔지 대표 김대용)와 배우 봉태규가 호흡을 맞춘 2019 FW 캠페인 화보 속 안경이 완판되어 리오더에 들어갔다.

래쉬가 공개한 19FW ‘LASH, Special Moments’는 배우 봉태규의 개인적이면서도 특별한 순간을 아이웨어와 함께 담아내 화제를 모았다. 화보 속 주인공인 봉태규가 착용한 아세테이트 안경, 데니(DANNY)와 로엔(LOEN)이 바로 완판의 주역이다. 아이웨어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지 않은 아세테이트 안경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풀어낸 감각적인 디자인과 배우 봉태규의 무드가 시너지 효과를 낸 것이다.

데니는 레트로한 감각으로 해석한 곡선형 사각 프레임과 브릿지 하단의 키홀 장식이 포인트이다. 안경 전면부 상단 프레임은 살짝 상승되어 인상을 부드럽게 연출할 수 있다. 로엔은 유연하게 흐르는 듯한 곡선과 굴곡으로 부드러운 프레임을 완성했고, 살짝 높게 위치한 엔드피스가 뿔테 안경의 무거운 분위기를 경쾌하게 풀어준다.

완판된 데니와 로엔은 다가오는 12월 중순, 래쉬 공식 홈페이지(http://lasheyewear.com)와 정식 딜러숍을 통해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래쉬 공식 인스타그램(@lasheyewear_official)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