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스위트스팟과 손잡고 가로수길에 팝업 운영

0
1896

공간 공유를 통해 다양한 팝업스토어 입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스위트스팟’이 길거리 상권 단기 공실 현상 해소를 위해 르노삼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뉴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L’Atelier VIVID LIFE)’와 함께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23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뉴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는 스위트스팟에 등록된 공간인 서울 가로수길의 빌딩에서 진행되며, 단순한 자동차 판매 공간에서 벗어나 시크릿박스 자판기, VIVID Travel Life 이벤트, e-Showroom 등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흥미롭고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스위트스팟은 올해 광화문에 위치한 등록 공간에서 바쁜 직장인들의 간편하고 건강한 한끼를 위한 F&B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건물주에게는 해당 건물의 단기 공실 현상 해결책을 제공하고, 동시에 입점을 희망하는 매장 점주에게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F&B 스토어를 운영할 수 있도록 공간 컨설팅 및 마케팅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정수 스위트스팟 대표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서울 주요 상권의 단기 공실 현상 해소를 위해 르노삼성자동차의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및 광화문의 F&B 스토어와 같은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함으로써 지속적으로 길거리 상권 활성화에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또 “스위트스팟의 공간 공유 서비스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을 빠르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어 기존 광고 기획사의 프로모션 공간을 기획하는 단계에서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