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팝소켓코리아’, 글리터 팝그립 출시

0
36
팝소켓코리아, 글리터 모닝 헤이즈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영롱한 색상에 반짝이는 움직임이 돋보이는 팝그립 ‘글리터 모닝 헤이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화려한 무드로 기존 팝소켓의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글리터 라인 ‘글리터 골드’, ‘글리터 레드’, ‘글리터 블랙’을 업그레이드해 신규 선보이는 상품이다.

실제로 ‘글리터 모닝 헤이즈’는 원색의 기존 상품과 달리,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은은한 푸른색과 분홍색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효과를 연출해 한층 아름다움을 더했다. 상단에 펄 입자가 흩뿌려져 있어 움직일 때마다 반짝임이 부각돼 세련되고 컬러풀한 느낌을 준다.

아울러 겉면을 유광 마감으로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방수나 생활 흠집 방지 등 내구성 또한 강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상단의 원형버튼인 팝탑 분리가 가능한 2세대 팝그립 ‘팝그립 스와퍼블(Swappable)’ 제품으로, 휴대폰에 부착해 스마트폰 거치 및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팝탑 분리 시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팝소켓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매번 새로운 디자인의 팝그립을 선보이는 팝소켓이 이번에는 은은한 펄과 부드러운 색상으로 어느 의상이든 포인트를 주는 글리터 제품을 내놓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스타일링하기 좋은 팝그립 제품 출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팝소켓 공식 온라인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만6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