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2020년에 현대Hmall 입점 결정

0
121

패션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가 2020년 내에 현대Hmall에 입점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로써 파리, 스톡홀름, 로스앤젤레스의 세 도시에 디자인 아뜰리에를 둔 앤아더스토리즈의 독보적인 스타일의 다양성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가게 될 전망이다.

앤아더스토리즈는 2017년 한국 런칭 이래, 4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슈즈, 가방, 주얼리, 란제리를 비롯한 레디투웨어 콜렉션의 무궁무진한 스타일링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Hmall 입점을 통해 앤아더스토리즈의 콜렉션과 비주얼 세계관은 패션을 사랑하는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게 됐다.

앤아더스토리즈의 매니징 디렉터, 카롤리나 굿케는“앤아더스토리즈는 여성들이 자신 만의 스타일과 스토리를 만들도록 적극 돕는데 이는 한국인의 패션에 대한 접근 방식과 잘 맞아요. 우리는 앤아더스토리즈의 콜렉션이 연령과 스타일에 관계 없이 모든 여성에게 기쁨을 가져다주길 바란다”며 “이번 현대Hmall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알게 되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3개 디자인 아뜰리에는 각자 고유의 스타일 철학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디자인하는 콜렉션에 고스란히 반영된다. 파리 아뜰리에는 아이콘적인 프렌치 걸의 낭만적인 정수를 재해석한 페미닌하고 절충적인 스타일 표현이 특징이다.

스톡홀름 아뜰리에는 실용적인 스칸디나비아의 영혼을 담은 대비와 균형에 중점을 둔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선보인다. 로스앤젤레스 아뜰리에는 꿈의 도시와 캘리포니아 걸의 당당함과 창의성, 삶의 방식을 콜렉션에 담아냈다.

2020년 내 더 많은 고객들이 현대Hmall을 통해 앤아더스토리즈의 레디투웨어, 슈즈, 백, 주얼리와 액세서리의 폭넓은 콜렉션과 최상의 쇼핑 경험을 하게 될 전망이다. 앤아더스토리즈는 현재 전세계 65개국에 70개의 매장과 온라인스토어 stories.com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