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할 만한 이달의 신상 뷰티템 BEST 3

코스메틸 브랜드 신제품 출시

0
45
스틸라

01 스틸라, 스테디셀러 ‘메탈 글리터 키튼 카르마 미니 팁’ 출시

코덕과 글리터 덕후들 사이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틸라 ‘키튼 카르마(Kitten Karma)’의 한국 한정 에디션인 ‘키튼 카르마 미니 팁’이 2월 출시된다. 아이 글리터 계의 ‘국민템’으로 통하는 ‘키튼 카르마’는 샴페인 컬러에 금색과 은색 펄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영롱한 눈매를 연출하는 글리터 리퀴드 섀도우다.

펄과 글리터의 황금비율로 가벼운 질감과 매끄러운 발림성의 수분 베이스 텍스처가 선명한 색상 그대로 연출하며, 가루 날림 없이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마른 후에도 완벽한 메탈 피니쉬를 선사한다. 스틸라 스테디셀러 메탈 글리터 키튼 카르마 미니 팁으로 다채롭게 빛나는 아이홀과 애교살 글리터 포인트를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부르조아 벨벳 펜슬 듀오SET0

 

02 부르조아, 무광립펜슬 ‘벨벳 펜슬 듀오sET’ 출시

파리지앵 감성의 프랑스 메이크업 브랜드 부르조아(BOURJOIS)가 ‘벨벳 펜슬 듀오SET’를 출시했다. 부르조아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루즈에디션 벨벳의 펜슬 버전으로 출시된 ‘벨벳 펜슬’의 인기에 힘입어 꿀조합 2종으로 구성된 듀오세트를 기획했다.

최적의 베스트 컬러로 구성된 ‘벨벳 펜슬 듀오SET’는 총 8세트로 출시되었으며, 견고한 재질의 틴케이스에 전용 샤프너가 함께 내장된 실용적인 구성을 자랑한다.

1만개 한정판으로 출시된 ‘벨벳 펜슬 듀오 세트’는 공식몰 및 카카오샵 등 온라인 선론칭을 시작으로 온라인 종합몰과 드러그스토어 롭스 등에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아모레퍼시픽 신규 홈에스테틱브랜드 홀리추얼

 

03 아모레퍼시픽,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월 신규 홈에스테틱 브랜드인 홀리추얼(HOLITUAL)을 공식 출시했다. 홀리스틱(Holistic, 전체론적인)과 리추얼(Ritual,의식)의 의미를 함께 담은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의 탄탄한 기술력과 에스테티션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결합한 브랜드다.

홀리추얼은 바쁜 일상에도 집에서 전문가 수준의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만든 제품으로 더욱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케어를 위해 5가지 신제품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으로는 닦아내기만 해도 즉각적인 필링와 피부결 개선 효과를 주는 2스텝 필링 패드인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과 35년간 한방곡물팩으로 전문적인 피부 트러블 관리법을 제시해온 핌플하우스 백지원 원장의 레시피를 원형 그대로 제품화한 ‘클린테라피 파우더 마스크’가 있다.

또 에스테틱 전문가의 피부 관리법에 기반한 제품들로는 뷰티 디바이스 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코어리프트 액티베이팅 세럼’, 고농축 비타민이 함유된 4주 앰플 ‘비타민 안티에이징 앰플 프로그램’, 안티에이징 재생 크림인 ‘컨센트레이트 시그니처 크림’ 등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