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샵스, 풀필먼트 서비스 ‘고집배송’ 거래 1만건 돌파 이벤트 실시

0
348

국내 최대 동대문 도매 의류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주)링크샵스(대표 서경미)가 지난달 중순 선보인 위탁배송, 풀필먼트 서비스인 ‘고집배송’이 서비스 2주만에 거래 1만건을 돌파,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0일에 시작된 ‘고집배송’은 상품 사입부터 검수ㆍ검품, 재고ㆍ물류관리, 포장ㆍ배송 업무까지 일련의 모든 서비스를 쇼핑몰에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실시간 재고 관리는 물론 정산 및 회계 업무까지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고집배송’은 서비스 2주 만에 총 거래 주문수 1만건을 돌파했으며 설연휴 직후엔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동대문 시장의 직접 방문을 꺼려하는 이용자들로 주문이 급증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링크샵스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2월 한 달간 ‘고집배송’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2000원 할인된 건당 1천원에 배송을 이용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링크샵스 서경미 대표는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쇼핑몰 사장님들의 문의와 주문이 빠르게 늘고 있다”며 “기술력을 바탕으로 빠른 정산 및 통계 시스템을 제공하고 도소매 사장님들의 편의를 위해 앞으로 더욱 서비스 향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링크샵스는 ‘고집배송’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하고 연내 해외 시장으로 풀필먼트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