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쎄 X 아웃도어프로덕트 신학기 콜라보 출시 기대

0
83

스트리트 스포츠웨어 엘레쎄(ellesse)가 원더플레이스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프로덕트(Outdoor product)와 신학기 가방 5종을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국내외 스트릿 브랜드, 해외 디자이너, 캐릭터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1525세대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콜라보 맛집’이라는 별칭을 얻은 엘레쎄는 올해도 5회 이상의 콜라보를 준비 중이다. 그 첫번째로 스트리트 캐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웃도어 프로덕트와 신학기를 맞아 백팩, 보스턴백, 사이드 미니백, 힙색, 에코백 등 가방 5종을 선보인 것.

이번에 출시된 신학기 가방은 오렌지, 스카이블루 등 엘레쎄 특유의 감각적인 팝컬러를 바탕으로 1959년부터 이어져온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하프볼(Half-ball) 로고가 아웃도어 프로덕트 로고와 잘 어우려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백투 스쿨(Back to school)이라는 슬로건을 주로 쓰는 타 브랜드와는 달리 ‘Mama, I don’t want to go to school'(엄마, 나 학교 가기 싫어!)라는 차별화된 슬로건을 통해 주 고객인 밀레니얼 세대의 개성과 자유를 대변한다.

백팩 4컬러(네이비, 스카이블루, 오렌지 블랙), 보스턴백 2컬러(블랙, 네이비), 사이드 미니백 2컬러(블랙, 오렌지), 힙색 2컬러(블랙, 네이비), 에코백 2컬러(베이지, 블랙)으로 구성했다.

엘레쎄의 롯데잠실, 롯데수원, 롯데김포, 건대 커먼그라운드점을 비롯해 원더플레이스의 대구동성로, 스타필드하남, 서울대학로, 강릉 등 총 8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되며, 엘레쎄 온라인 공식스토어(www.ellesse.co.kr)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엘레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엘레쎄 관계자는 “2020년 신학기를 맞아 10대 중고생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콜라보레이션 가방을 출시 했다“며 “이와 동시에 고객들이 엘레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주요 상권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