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브랜드 ‘피디오 클래식(PdO CLASSIC)’, 가로수길 콘셉트 스토어 오픈

0
161

㈜더블유디씨레이블(대표 송우범)이 전개하는 이태리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피디오 클래식(PdO CLASSIC)’에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콘셉트 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했다.

매장 콘셉트는 피디오 클래식이 지니고 있는 클래식함에 엘레강스 요소가 더해져 명문 골프 클럽하우스를 연상케 한다.

134년 전통의 이탈리아 헤리티지 브랜드 ‘판토폴라도로(Pantofolad‘Oro’)’의 글로벌 프리미엄 라인 ‘피디오 클래식(PdO CLASSIC)’을 작년에 본격적으로 클래식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로 선보인지 1년만이며, 3월에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단독점을 오픈하면서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피디오 클래식(PdO CLASSIC)

지난해 클래식한 감성에 기존 필드웨어랑 차별화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CJ 나인브릿지, 이스트밸리, 남촌 등 명문 회원제 골프숍에서부터 선보이기 시작해 논현동 N646 갤러리 쇼룸과 이번  콘셉트 스토어와 같은 차별화된 공간구성을 연출한 매장을 오픈하면서 유통망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이번 봄 시즌부터는 이태리 PdO(Pantofola d’oro) 본사에서 생산된 컴포트 및 패션 스니커즈도 본격적으로 수입하여 전개하며, 소재와 디테일을 직접 변형하여 자신만의 스니커즈를 제작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