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주목할 만한 이달의 신상 뷰티템 beSt 2

0
127
세계적인 화장품 편집 매장 세포라가 지난 2월 13일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콜렉션’을 단독 선 출시했다.

01 세포라, 에스티로더 ‘액트 포(actiV) 콜렉션’ 단독 선출시

세계적인 뷰티 편집숍 세포라(대표이사 김동주)가 헐리우드 배우처럼 어떤 각도의 조명에서도 아름답게 빛나도록 일상의 화려함을 더해줄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콜렉션’을 단독으로 선(先) 출시했다.

전 세계 10개국 중 아시아권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 출시되는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IV) 콜렉션’은 2월 13일부터 3월 11일까지 4주간 세포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에스티 로더가 새롭게 선보인 ‘액트 포(ACT IV)’는 창립자 에스티로더의 증손녀이자 배우인 데니얼 로더(DanielleLauder)의 뷰티 비결과 연기에 대한 열정, 헐리우드의 화려함에 대한 애정이 더해진 제품이다.

세계적인 화장품 편집 매장 세포라가 지난 2월 13일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콜렉션’을 단독 선 출시했다.

“모든 여성들이 자신의 삶 속에서 스스로를 스타로 느낄 수 있게 만들고 싶다”는 데니얼 로더의 메세지를 담은 이번 메이크업 콜렉션은 프라이머, 립, 블러셔, 하이라이터그리고 팔레트까지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액트 포(ACT IV) 콜렉션’은 모두 화이트 마블과 로즈 골드가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베스트 픽쳐 멀티-룩 팔레트’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인 데이비드다운턴이 작업한 데니얼 로더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함께 출시된 코랄 장미빛의 ‘파티퍼프 스타루슨트 필터 파우더’와 입술에 풍부한 컬러감과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럭스 립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로맨틱한 무드의 로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필터 없이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줄 ‘시네마틱 컴플렉션 리퀴드 프라이머’와 얼굴에 화사한 광채를 더할 ‘스포트라이트 하이라이터’, 립밤과 틴트 밤이 듀얼로 구성된 ‘립듀엣틴트 앤 밤’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액트 포(ACT IV) 컬렉션’은 4월 8일까지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02 아로마티카, ‘블라써밍 바디로션 네롤리 & 자스민’ 출시

아로마티카가 새롭게 출시한 ‘블라써밍 바디로션 네롤리 & 자스민’.

국내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블라써밍 바디로션 네롤리& 자스민(300 ml)’을 새롭게 출시했다. ‘블라써밍 바디로션 네롤리 & 자스민’은 강한 에너지를 품고 있는 네롤리와 우아한 자스민 향이 담긴 제품으로 보습감이 풍부한 시어버터도 함유되어 있다. 새하얀 두 꽃에서 추출된 오일은 우아하고 고혹적인 향을 뿜어내며, 생기 가득한 에센셜 오일이 당당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아로마티카의 로션 용기는 환경을 위한 재생 플라스틱(PCR)을 사용했다.

또한 아로마티카의 환경을 위한 ‘지속 가능한 뷰티’ 철학을 담아 로션 용기는 재생 플라스틱PCR(Post-Consumer Recycled)을 사용했으며, 환경을 생각했다는 점에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아로마티카의 엄격한 Clean& Vegan Standard 처방으로 제작되어 바디버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전신을 관리할 수 있으며, 피부에 닿는 순간 하얀 꽃잎의 네롤리 &자스민이 전하는 관능적인 하모니가 바디 본연의 건강함으로 피어나게 도와준다.

지난 2004년 런칭한 아로마티카(대표 김영균)는 식물 에센스에 기반을 둔 효과적인 처방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홀리스틱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2011년 EWG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에코서트 인증 및 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획득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아로마티카의 신제품 ‘블라써밍 바디로션 네롤리 & 자스민’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