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레벨 높인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 입점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실루엣 돋보이는 ‘힘멜 스니커즈 라인’ 3종, 편안한 착화감 더해

0
327
무신사, 독일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 입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전 세계 패션 피플에게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MCM이 입점한다. 이와 동시에 ‘힘멜 스니커즈 라인’을 무신사 스토어에 단독 판매하고 고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CM은 전 세계 패션 피플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독일 럭셔리 브랜드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트렌디하고 대담하게 재해석하고 매 시즌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신사는 MCM 입점을 기념해 MCM 루프트(LUFT) 콜렉션의 ‘힘멜 스니커즈 라인’을 단독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힘멜 스니커즈 라인’은 독일어로 ‘하늘’ 또는 ‘우주’를 뜻하는 단어인 ‘힘멜(Himmel)’에서 차용했다. 아웃솔 부분이 발바닥과 옆면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구름의 곡선과 MCM 로고를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 초경량 솔을 적용해 착화감이 편안하다.

트렌디한 네온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비세토스 로우탑 힘멜 스니커즈’, 블랙과 화이트의 컬러 조합, 유연한 곡선이 특징인 ‘힘멜 로우탑 스니커즈’, MCM 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비세토스 하이탑 힘멜 스니커즈’ 등이 특가 형태로 판매된다.

한편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MUSINSA)’는 2009년 패션 판매 플랫폼을 런칭한 이래, 현재 글로벌 브랜드부터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수많은 패션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온라인 셀렉트숍(편집숍)이다. 2016년 여성 패션 브랜드 셀렉트숍 ‘우신사(WUSINSA)’를 런칭해 2020년 1월 누적 회원 600만 명, 입점 브랜드 3700개를 돌파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패션 유통 플랫폼으로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글로벌 및 국내 패션 트렌드와 다양한 정보, 소식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패션 매거진 ‘무신사 매거진(MUSINSA MAGAZINE)’을 발행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베이식 패션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을 전개하고 있다.

2018년 6월 대한민국 패션의 중심 동대문에 문을 연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musinsa studio)’는 패션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패션과 문화, 음악, 디자인과 전시 등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를 통해 트렌드의 흐름을 제시하는 패션 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musinsa terrace)’를 오픈해 무신사 최초의 오프라인 공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