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GUESS POP COLLECTION’ 단독 런칭 및 스프링 캡슐 콜렉션 공개

0
33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NO.1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www.seoulstore.com)가 최근 상승세를 보이는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 코리아(GUESS KOREA)’의 유스 라인을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서울스토어가 게스 코리아 유스 라인 단독 런칭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GUESS POP COLLECTION’은 유스의 에너지를 담은 스프링 캡슐 콜렉션이다. 추억과 감성을 담은 90년대 게스 제품들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 트렌드를 가미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젊은 감성의 유스 라인에 걸 맞는 브랜드 화보도 함께 공개하며 게스 유스 라인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고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스프링 캡슐 콜렉션에는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레트로풍 티셔츠, 간절기 필수 아이템 가디건 등 봄맞이 스타일링 제품들이 대거 출시돼 독특하고 감각적인 게스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올해 데님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인기가 급증한 것을 반영해 게스 특유의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딥한 톤의 워싱 데님 아이템 등을 공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한껏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서울스토어는 게스 유스 라인 단독 런칭을 기념해 게스 제품 구매 시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서울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인 ‘친구할인코드’ 서비스로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서울스토어 X 게스 코리아’의 유스 라인 단독 런칭 프로모션은 현재 활동중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다린살롱(darin salon)’이 함께 참여하여 보다 더 솔직하고 디테일한 패션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다린살롱은 게스 코리아 유스 라인 신제품 소개 및 마음에 드는 아이템 추천 등 생생한 상품 리뷰 영상을 통해 MZ세대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과 동시에 제품 선택을 망설이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줄 예정이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게스 코리아와 함께하는 이번 단독 런칭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서울스토어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방식으로 게스 코리아의 ‘GUESS POP COLLECTION’을 보다 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소개했다는 점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단독 런칭은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시도해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