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무신사’ 입점통해 플랫폼 확대

0
619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지난 30일 국내 온라인 셀렉샵 ‘무신사’에 공식 입점했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최대 온라인 셀렉샵인 무신사는 스포츠, 캐주얼, 스트릿 감성을 담은 브랜드 등 3천 2백여 개의 패션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뿐 아니라 트렌드에 맞춘 제품 랭킹, 화보 및 코디 스냅, 화보, 매거진 기사 등 감각적인 콘텐츠를 접할 수 있어 신규 브랜드들을 포함해 많은 브랜드들의 입점이 지속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모트의 이번 무신사 입점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기존의 아웃도어 브랜드에 대해 젊은 층이 가진 이미지에서 한층 차별화된 마모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를 위해 마모트는 젊은 층의 취향에 맞는 더욱 차별화 된 제품들을 전략적으로 노출함과 동시에 젊은 층에게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간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