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광교점, 유아동 전문 리퍼브숍 오픈!

0
596

중고 리퍼브 전문앱 ‘땡큐마켓’의 국내 최초 오프라인 매장이 4월 29일 롯데 아울렛광교점에 오픈했다. 이번 유아동 리버프 팝업 스토어는 오는 5월 31일(수)까지 진행된다.

‘땡큐마켓’은 국내 유일 유아동 용품 중고&리퍼브 전문브랜드로, 최근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밀레니얼 고객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매년 40%씩 고성장하는 온라인 플랫폼 전문 브랜드다. ‘땡큐마켓’은 유아 완구, 장난감, 유모차, 출산용품부터 의류에 이르기까지, 유아동 전 카테고리 라인업을 자랑하며, 특히 중고상품의 경우에는 자체 검수, 세척,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 책임 하에 상품을 유통시키고있다.

이번 ‘땡큐마켓’ 광교점 팝업스토어에는 중고 상품 및 단순 변심 상품 등 리퍼브 상품들 위주로 판매되며 , 중고지만 새 상품처럼 보이는 S급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행사장을 총 4개의 카테고리(장난감, 유아용품, 유모차, 카시트)로 꾸며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리퍼브 상품들을 준비해 판매한다. 모든 상품은 땡큐마켓만의 세척, 검수 시스템을 거쳐 판매되어 고객들이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중고 상품으로는 ‘피셔프라이스 러닝홈’을 정상가 24만원에서 80%가량 할인된 5만원에, ‘미마자리 유모차’를 정상가 260만원에서 80%가량 할인한 50만원대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0월부터 롯데아울렛 광교점에 ‘프라이스 홀릭’, 롯데아울렛 광명점에 ‘리씽크’ 등 생활ㆍ가전중심 리퍼브 전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국내 최초로 유아동 용품 리퍼브 전문 오프라인 매장까지 오픈하면서, 리퍼브 시장에대한 지속적인 오픈을 이어갈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김선엽 치프바이어는 “소유가 아닌 사용적 목적이 강한 유아동 용품에 대한 중고 및 리퍼브 거래가 확대되고있는 시장 트렌드에 따라, 롯데 광교아울렛에 리퍼브 전문숍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밀레니얼 부모 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향후에도 유아동 전문 리퍼브 매장들을 지속 확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