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주인공, 김희애 착용한 ‘주얼리의 세계’

0
37

매회 최고시청률을 갱신하며 주목받았던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이 날 28.4% (닐슨코리아 기준) 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며 지난 16일 종영했다. 지선우 역의 김희애는 의사라는 직업에 걸맞는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방영기간 내내 드라마 화제 만큼이나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아하면서도 멋있다’ 라는 표현이 제격인 김희애는 이번 드라마에서 역시 고급스러운 페미닌 룩을 찰떡같이 소화시키며 주목 받았는데, 그녀의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준 주얼리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특히, 지난 16일 마지막회에서 이태오가 떠난 후 지선우와 아들 이준영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그녀가 착용한 네크리스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했다. 그녀가 착용한 네크리스는 세계적인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에서 올 해 새롭게 런칭한 Tiffany T1의 ‘Tiffany T1 다이아몬드 초커 네크리스’ 다.

‘Tiffany T1 다이아몬드 초커 네크리스’ 는 티파니의 베스트셀러인 Tiffany T 에 이어 새롭게 런칭한 Tiffany T1의 유일한 하이 주얼리 제품으로 티파니 디자이너들과 장인들이 약 1년에 걸쳐 완성했다. 지난 2월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제 73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BAFTA)’에서 헐리우드 최고 여배우 샤를리즈 테론이 착용하고 레드카펫을 밟아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18K로즈 골드에 총 중량 10캐럿이 넘는 바게트 다이아몬드와 3캐럿 이상의 라운드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게 세팅 되어 화려한 광채가 특징인 이 제품은 런칭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단 3피스만이 제작되었는데, 그 중 한 피스를 김희애가 착용하며 국내에 첫 공개가 된 것. 전 세계에서 오롯이 3명에게만 선택을 받을 수 있는 이 초커 네크리스는 가격만 무려 한화로 약 2억3000만원에 달한다.

또한, 드라마 포스터와 매회 오프닝 영상에서 중점적으로 보여진 지선우와 이태오의 커플링은 티파니 베스트셀러인 ‘Tiffany T 투 링’ 이다. 에너지 넘치는 도시 뉴욕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고 심플하면서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어느 룩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김희애는 Tiffany T1뱅글과 링을 착용해 세련미와 대범함을 동시에 갖추며 이 시대 강인한 여성을 표현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 하였으며, 전 남편 이태오에게 복수를 다짐하던 날은 한껏 드레스업 하며 티파니 이어링과 펜던트로 마무리했다.

이 날 착용한 이어링과 펜던트는 밤하늘을 수놓은 영롱하게 빛나는 별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빅토리아 콜렉션 제품으로 별처럼 정교하고 섬세하게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눈부신 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레이어링한 펜던트는 ‘행운을 가져다 주는 열쇠’, ‘미래의 무한한 가능성의 문을 여는열쇠’ ,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열어주는 열쇠’ 등 밝은 미래를 향한 긍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티파니 키 콜렉션 제품이다.

역대급 시청률을 자랑하며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인 만큼 종영후에도 그 인기는 쉽게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또한 드라마 만큼이나 매회 화제가 되었던 그녀의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 역시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