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조선호텔과 함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숙박권 판매 나서

조식할인 및 부대시설 이용 포함 1박 6만9000원, 신세계TV쇼핑 단독 특별가

0
380
신세계TV쇼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판매 방송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0일(토) 밤 11시 30분과 21일(일) 저녁 7시 25분 2회에 걸쳐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의 숙박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신세계TV쇼핑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안전한 휴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과 동시에, 다가오는 휴가 시즌과 명절 연휴 기간 ‘호캉스족’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신세계조선호텔과 함께 이번 호텔 패키지 방송을 마련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호텔 패키지는 신세계TV쇼핑 단독 특별가에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조식뷔페 50% 할인, 피트니스 및 부대시설 무료 이용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사용 기한은 올해 10월 4일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 성수기에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특별 방송

당일 방송 시청이 어려운 고객들은 오는 18일(목)부터 신세계TV쇼핑 앱에서 미리주문도 가능하다.
신세계조선호텔의 10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 중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서울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편리한 접근성과 명동, 광화문, 경복궁 등 서울의 화려한 야경과 유서 깊은 관광지를 한번에 둘러볼 수 있는 최적의 위치로 손꼽히는 호텔이다.

강성준 신세계TV쇼핑 라이프스타일담당 상무는 “고객들을 위해 특급 호텔의 세심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신세계TV쇼핑은 앞으로도 다양한 호텔 패키지 상품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