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원픽만 모았다!’ 아이파크몰, 패션과 맛집의 꿀조합 ‘pick 6’ 오픈

0
132

아이파크몰이 10일, 패션과 맛집이 한 공간에 어우러진 트렌디한 공간 ‘pick 6’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이 새롭게 선보이는 ‘pick 6’는 가장 핫하고 감성 가득한 맛집부터 트렌디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 컨텐츠까지, 유행에 민감한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를 겨냥해 6층 내 패션파크와 리빙파크를 연결하는 더센터에 매장의 경계를 허문 ‘오픈형 테마 공간’으로 기획 됐다.

‘오픈형 테마 공간’은 아이파크몰이 핵심적으로 강조를 하고 있는 MD 구성 차별화 전략 중 하나로, 매장 간의 경계벽을 없애고 탁 트인 개방감을 통해 전체가 하나의 컨셉 아래 쇼핑과 휴식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pick 6’에는 매콤 달달한 떡볶이 분식부터 달콤한 수제 디저트까지, 거리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컨텐츠가 아일랜드 스토어 컨셉으로 자리 잡았으며 별도로 마련된 시식&휴식 공간에서 다양한 스낵 상품을 골고루 즐기면서 탁 트인 전면 윈도우를 통해 더가든의 자연경치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적인 스낵 컨텐츠로는 ‘방배동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홍미단’, 갓 구운 따뜻한 프레즐 향기에 발걸음을 멈출 수 밖에 없는 프레즐 맛집 ‘앤티앤스’, 이태원 도넛츠의 성지와 이태원 캐나다 감자튀김, 푸틴 맛집의 조합 ‘아이도넛케어X오푸틴’ 등 최근 SNS 인증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트렌드한 스낵 컨텐츠들을 모두 모아 한 곳에서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명품 수제 어묵 브랜드인 ‘선우어묵’과 와플콘에 닭강정과 치즈를 담아주는 ‘송우리 닭공장’, 그리고 오븐에 구워 바삭하고 불맛이 일품인 구운 피자를 즐길 수 있는 ‘필리앤델리’까지 ‘pick 6’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캉골’과 ‘반스’, 패션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 그리고 복고열풍 트렌드로 인기몰이 후 한 층 더 새롭게 탄생한 ‘챔피온’ 등 스트리트 감성을 가득 담은 핫한 패션 브랜드들로 패션 거리를 조성 해 젊은 고객 층을 겨냥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쇼핑의 즐거움과 휴식의 편안함, 그리고 달콤한 먹는 즐거움까지, 이 모든 것들을 고민 없이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공간” 이라며 “최애 브랜드와 최신 트렌드 아이템들을 pick(뽑다) 해서 모아 놓아, 방문하는 고객들의 일상이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로 변화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이 새롭게 선보이는 ‘패션과 맛집의 꿀조합’으로 이루어진 ‘pick 6’는 오는 10일 아이파크몰 더센터 6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pick 6’ 공간 내 모든 매장은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비대면ㆍ비접촉 결제 시스템이 도입된 ‘현금결제 없는 매장’으로 운영 된다.

한편, 아이파크몰은 ‘pick 6’ 오픈을 기념해 ‘릴레이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pick 6’ 내 스낵 매장 6곳을 모두 체험 후 아이파크몰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모두에게 ‘D7 푸드씨네마’ 5000원 쿠폰을 증정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