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스킨케어 ‘파머시’, 단독 구성 패키지로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0
66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기존 유통 채널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구성의 단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이는 단독 패키지는 2만원대 ~ 7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국내외 많은 셀럽들의 애정템으로 유명한 미국 세포라 판매 1위 클렌징밤 ‘그린 클린’을 포함해 여름철 피부 관리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하였다.

특히, 오픈기념으로 파머시 브랜드에 베스트셀러인 피부 잔여물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선크림까지 한번에 클렌징 가능한 올인원 클렌징밤 ‘그린 클린’과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가능한 촉촉 약산성 허니 클렌저 ‘클린 비’를 클린 & 클렌저 메인 세트로 구성하고, 수분 광채 세럼 허니문 글로우 5ml와 이현이 수분크림 데일리 그린즈 1.5ml 3개까지 증정한다. 여기에 40%가 넘는 할인 혜택이 추가되어 평소 파머시를 애용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파머시에서는 이 외에도 총 10종의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카카오 선물하기 특성에 맞춰 파머시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으로 제작된 기프트 박스에 포장된 상태로 배송하고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19 사태 장기화로 언택트 쇼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온라인 유통망의 확장을 위해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하게 되었다.”라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합리적인 구성의 패키지들을 통해 자주 만날 수 없는 지인들에게 그리운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