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분코, 그랜드 하얏트 ‘더 스파’ 입점

0
187

프리미엄 패밀리 홈케어 브랜드 ‘분코’가 특급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호텔 ‘더 스파’에 입점,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 직영 스파인 ‘더 스파’는 9개의 스파 스위트와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있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진정한 휴식을 표방하고 있는 명실상부 국내 고급 스파이다.

프라이빗한 휴식과 최고의 스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더 스파’와 유해 성분 없는 안전하고 건강한 비건 제품을 생산하는 ‘분코’가 서로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이 같아 이루어지게 된 의미 있는 제휴로, 앞으로 ‘더 스파’에서 분코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분코의 이지윤 대표는 “남산 자락에 위치한 최고의 리트리먼트 공간인 그랜드 하얏트 호텔 더 스파의 브랜드 철학에 공감하며, 앞으로 다양한 제휴 활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함께 할 것입니다. 이번 아시아 최대 럭셔리 호텔 입점은 분코의 제품력을 인정받은 계기가 되었고, 향후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좋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건강한 비건 제품을 생산하는 분코는 핸드워시와 주방세제, 치약 등 홈케어 제품을 생산하다가 최근 바디케어와 헤어케어까지 제품 확장을 하며 프리미엄 패밀리 홈케어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