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여름 휴가 대비 전체 브랜드 특별 행사

0
197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창사이래 처음으로 전체 브랜드가 함께하는 특별 행사를 열고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행사는 28일 오전 11시부터 29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포함해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남성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어반 스트릿웨어 브랜드 믹스투믹스 등 각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는 각 브랜드별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안다르ㆍ뮬라웨어와 함께 요가복 브랜드 3대장으로 불리는 국민 요가복 젝시믹스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스윔웨어를 비롯해 풋웨어 프로젝트 X시리즈, 바이커 쇼츠 등 전 제품을 할인한다.

스윔웨어 제품 중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는 엑스프리즈마 레깅스는 프리즈마와 크레오라 액티핏 두 가지 원사를 적절하게 배합하여 만든 원단이 특징이며, 선명한 컬러 구현과 빠른 흡한속건 기능으로 물놀이 뿐만 아니라 액티비티, 일상복으로도 두루 사용 가능해 여름철 휴양지나 수영장에서 입기 적합하다.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는 김희철 칫솔살균기로 알려진 이클리너ㆍ 초음파세척기 웨이버ㆍ 이온 공기청정기 에어컵 등 개인 위생과 청결에 도움을 주는 소형 미니 가전 기기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휘아 할인 제품 중에는 최근 수돗물 파동으로 판매량이 급증한 바른생활 샤워기도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바디 및 헤드를 통한 5중 필터를 사용해 녹물ㆍ 염소ㆍ 불순물을 걸러주며, 240개의 미세홀이 규칙적으로 배열되어 물분자가 골고루 분사돼 샤워 중 마사지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밖에 1020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믹스투믹스에서는 애시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 쏠트 비키니를 비롯해 루즈한 스타일의 조거 팬츠, 네온 컬러의 펑크 쇼츠 등 휴양지 또는 원마일웨어로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브랜드엑스의 자회사인 쓰리케어코리아의 경우 여름 맞이 체중감량에 돌입한 다이어터를 위해 한끼에 200칼로리가 채 안 되는 포켓도시락과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곤약으로 만든 떡볶이, 짜장면 간식 등 다양한 먹거리 제품 할인으로 다이어트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상반기 결산 및 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엑스의 전 브랜드에서 동시 세일을 진행해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브랜드엑스는 스포츠웨어, 패션의류, 먹거리 등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곳에서 좋은 제품을 평소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국내 미디어커머스 업계 최초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상장예비심사를 통과, 8월 상장을 앞두고 있다. 현재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를 비롯해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휘아, 남성 의류와 화장품 등을 만드는 마르시오디에고 등을 보유하고 있다. D2C 판매 방식을 통해 유통단계의 거품을 줄이는 등 끊임없는 실험을 지속하며 전에 없던 비즈니스 모델로 신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