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PAT), 드라마 ‘기막힌 유산’ 주연 배우 스타일 완성 제품 눈길!

0
129

KBS 일일 드라마 ‘기막힌 유산’ 속 패턴 티셔츠가 주목받고 있다. 얼마 전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에서 남자 주인공 부설악(신정윤)이 첫 아르바이트를 시작해 기특한 막내 동생 부한라(박신우)에게 옷을 선물해 주는 장면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극 중 공개된 패턴 티셔츠는 피에이티(PAT) 불가리 꽃 프린트 티셔츠로 부한라(박신우)가 착용한 네이비 컬러는 플라워&야자수 프린팅과 잘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의 바캉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무더운 여름철 고객에게 꼭 필요한 트위스트 플러스 원단을 사용해 청량감을 더했다.

트위스트 플러스는 1000회 이상 꼬임을 준 원사를 사용해 피부와 접촉 시 들러붙지 않아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며 신축성을 동시에 갖춘 소재로 불가리라고 불리는 폴리 강연 소재에 해당한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기막힌 유산 속 부한라 티셔츠 어디 거?’,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부한라 티셔츠 사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피에이티(PAT)는 KBS2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 제작 지원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단골 고객 유지는 물론 브랜드의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극 중 피에이티(PAT) 패턴 티셔츠는 DLM1947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