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엠(MARKM), 무더운 여름에 딱! 짧고 강렬한 반바지 스타일링!

0
74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찾아오고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스타일과 활동성을 겸비한 여름 패션 아이템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때 반바지를 활용하면 어렵지 않게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이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에서 각기 다른 매력의 반바지 연출법을 소개한다.

먼저 반바지를 통해 간단하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카고 쇼츠를 활용해 보자. 마크엠 카고 쇼츠는 오른쪽 상단에 부착된 키 홀더와 사이드포켓에 위치한 브랜드 로고 디테일을 통해 실용성과 재미 요소를 동시에 잡았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레터링 프린팅이 새겨진 볼캡을 함께 활용하면 캐주얼한 무드를 더욱 배가시킬 수 있다.

첨단 소재를 적용시킨 미래 지향적 패션을 뜻하는 테크 웨어 트렌드를 접목시키고 싶다면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반바지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마크엠 립스톱 카고 쇼츠는 100% 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얇고 가벼우며 은은한 광택으로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추가적으로 타이다이 티셔츠를 함께 활용하면 청량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반바지를 찾는다면 마크엠 사이드포켓 쇼츠에 주목해보는 건 어떨까. 절제된 디테일과 화사한 색감을 통해 어렵지 않게 썸머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로고 프린팅이 된 크로스 숄더백을 매치해주면 스트리트한 무드를 한껏 살릴 수 있다.

마크엠(MARKM)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반바지를 활용하면 어렵지 않게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며 “마크엠(MARKM)이 제안하는 반바지 스타일링 방법을 통해 힙한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