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디저트 메뉴 강화 위해 케이크 12종 출시

0
109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디저트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케이크 1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케이크는 ‘Always Stay Sweet!(달콤한 인생!)’을 콘셉트로 가나슈, 딸기, 홍차, 치즈 등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초코 딸기케익’, ‘얼그레이 케익’, ‘더블 치즈케익’, ‘초코 바나나케익’, ‘흑임자 인절미케익’ 등으로 각각 홀케이크와 쇼트케이크로 판매 한다. 이와 함께 롤케이크인 ‘롤링 스트로베리’, ‘롤링 청포도’ 등도 함께 출시한다.

파스쿠찌는 케이크 1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카카오톡 파스쿠찌 채널에서 8월 11일 하루 동안 ‘조각 케익 구매 시 2천원, 홀케익 구매 시 6천원 혜택’ 쿠폰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의 해피마켓에서는 8월17일부터 신제품 케이크 15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해피마켓에서 ‘초코 딸기케익’과 ‘얼그레이 케익’ 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피콘(모바일 쿠폰) 을 판매한다. 모든 행사는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를 찾은 고객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느낄수 있도록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매 시즌 파스쿠찌만의 다양하고 참신한 케익을 선보이는 등 디저트 메뉴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