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2020 나를 위한 나 ‘ME FOR ME’ 뷰티 캠페인 개최

0
82
29cm, ME FOR ME

온라인 셀렉트숍 29CM(대표 윤자영)가 10일부터 나를 위한 나, ‘클린 뷰티(CLEAN BEAUT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뷰티 캠페인(https://post.29cm.co.kr/9721)은 나와 내 주변, 더 나아가 지구의 미래를 생각하는 ‘클린 뷰티(CLEAN BEAUTY)’를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채식주의(https://post.29cm.co.kr/9662), 친환경 패키지(https://post.29cm.co.kr/9663), 자연 유래 원료(https://post.29cm.co.kr/9664)의 세 가지 키워드로 나누어 보다 다양한 성향의 소비자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채식주의(BE KIND) 카테고리에서는 동물 실험에 반대하며 동물성 원료를 지양하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친환경 패키지(FOR EARTH, FOR US) 분야에서는 플라스틱을 배제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나 생분해성 포장재를 사용하여 환경 문제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연 유래 원료(TAKE IT SLOW) 키워드로는 인공 색소와 향, 유해 물질을 최소화하고 자연에서 오는 원료를 사용한 뷰티 상품들이 공개된다.

여기에 29CM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진행이 더해졌다. 본인의 클린 뷰티 성향과 지구를 위해 실천하고 있는 습관을 해당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각 키워드당 10인을 선정하여 뷰티 샘플 패키지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