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새 브랜드 ‘생활정원’ 출시

0
283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경쟁력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LG생활건강은 기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청윤진’을 ‘생활정원’으로 새롭게 리브랜딩한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모델로는 배우 이유리를 선정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LG생활건강은 ‘생활정원’을 화장품에 이은 성장동력으로 삼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건강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생활정원’은 ‘빛나는 생기와 지치지 않는 활기, 그리고 건강한 생활이 피어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자연과 과학, 건강에 대한 오랜 연구와 노하우,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정한 아름다움과 생기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철학이 담겨 있다.

LG생활건강은 ‘생활정원’에 멀티비타민, 오메가 등 기초영양 제품부터 관절, 간, 눈 등을 위한 특정 기능성 강화 제품, 홍삼·녹용, 다이어트 제품, 어린이 영양 제품까지 연령대별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앞으로 건강한 원료에 기다림의 정성을 더한 다양한 제형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양성분을 담은 제품을 계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생활정원 마케팅 담당자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는 것은 물론 생활정원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