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ㆍ레노마골프ㆍ캘러웨이, 서김해점 경남 최대 규모 매장 오픈

0
508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는 ‘올포유’ ‘레노마골프’ ‘캘러웨이’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서김해점을 오픈했다. 올포유ㆍ레노마골프ㆍ캘러웨이 3개 브랜드가 나란히 위치해 있는 서김해점은 총 660평방미터(200평) 규모의 2층으로 구성된 경남 최대 규모 본사 직영 매장이다.

서김해점은 장유에서 김해 시내 방면으로 교통량이 많은 대로변에 형성된 나들목 형태의 상권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과 브랜드 홍보 효과가 우수하다.

특히 ‘올포유 서김해점’은 새로운 형태의 집기 구성으로 신규 매뉴얼을 적용하여 한 주간의 베스트 제품을 먼저 살펴 볼 수 있도록 연출하고, 1층과 2층으로 정상,상설 제품 구분을 통해 더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해 전면에 넓은 주차 공간을 확보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3개브랜드 모두 정상점과 상설 복합점을 동시에 운영해 신제품은 물론 인기 상품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게 했다. ‘올포유’ ‘레노마골프’ ‘캘러웨이’가 한자리에 있는 만큼 원스톱 방문으로 다양한 제품을 편안하게 쇼핑하기 좋다.

‘올포유’ 관계자는 “서김해점은 매장이 위치한 최적의 상권 특성을 적극 이용해 많은 쇼핑객을 유치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위한 대형 매장 위주의 오픈 계획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