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시오르 온오프라인, ‘뉴 헤리티지’ 2021년 SS시즌 수주회 진행

0
121

브랜드랩이 전개중인 타이어패턴 아웃솔의 오리지널인 벌커나이즈드 슈즈 브랜드 ‘엑셀시오르(EXCELSIOR)’가 내년도 상반기인 2021년 SS시즌 오프라인 수주회를 8월 19일, 20일 양일간 개최했다.

엑셀시오르 플래그십 스토어인 왓코(watco!) 신수점에서 진행된 이번 수주회는 ‘뉴 헤리티지’ (New Heritage) 라는 테마아래 3가지 신규라인을 선보였다.

엑셀시오르의 메인 프랜차이즈인 볼트(Bolt)의 다른 버전으로 새로운 토캡(Toecap)과 폭싱테잎이 적용된 스틸(Steel), 기존 플랫폼에서 한층 더 높아진 볼트업(Bolt-up), 텍스트가 프린팅된 아웃솔과 새로운 블로킹 폭싱테잎이 적용된 트레블(Travel)까지 신규 3가지 라인 제품들은 내년 상반기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더욱이, 기존 볼트라인에 시즈별 트렌드 컬러와 신규소재가 적용된 시즈널라인도 선보였다. 라탄백이나 여름용 모자에 주로 쓰이는 소재로 린넨보다 굶은 짜임의 친환경 섬유인 라피아(Raffia)와 여름니트의 대표적 소재인 크로셰(Crochet) 및 물감이 번진듯한 타이다이 기법의 어퍼와 마드라스 체크도 반영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중국, 대만, 홍콩 등 해외 바이어 참석이 불가한 가운데 이번에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지만, 사전에 해외 바이어들에게는 오더샘플을 미리 전달하여 온라인을 통한 실시간 수주회를 선 진행해 예년 이상의 주문량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