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이저, 탈모 완화에 도움 주는 두피케어 디바이스 첫 선

0
126

탈모 완화 기능성 앰플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두피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필라이저’가 첫 신제품인 ‘필라이저 스마트 두피케어 디바이스’를 와디즈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두피 트러블 및 탈모, 빈모의 문제를 하루 단 2분 사용으로 도움을 주는 ‘필라이저’는 앰플 결찰형 기기로 별도의 앰플을 도포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스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탈모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은 마두카 앰플의 원료인 ‘마두카 열매’를 사용했으며, 이 앰플을 32개의 LED와 전류를 통해 두피 속 깊숙이 전달해 완벽한 두피 케어 및 탈모 방지를 도와준다.

탈모와 빈모 고민을 가진 현대인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필라이저는 매일 자기 전 관리하는 라이프스타일 두피케어에 주목했다. 두피와 헤어 문제가 곧 사람들의 자존감을 떨어지는 것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에 집중해, 빈자리가 오기전에 관리할 수 있도록 두피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필라이저 두피케어 스마트 디바이스’는 한 달 분량의 앰플 패키지로 구성이 되었으며, 펀딩 기간 동안 제품 구입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재 와디즈의 오프라인 체험공간인 ‘공간 와디즈’에서도 직접 보고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존이 마련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갈바닉 디바이스들로 피부에 집중하는 스킨케어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두피케어까지 한 번에 이루어지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기대한다”며 “와디즈 서포터들을 통해 가장 먼저 체험하고 피드백을 통해 발전해나가는 복합 두피케어 브랜드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