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제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노멀’, ‘2020 코엑스 푸드위크’ 참가

0
167

국내 대표 키토제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노멀(대표 이형진)이 국내 최대 식품 박람회인 ‘2020 코엑스 푸드위크(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내외 식품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이달 25일(수)부터 28일(토)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푸드위크에 첫 참가하는 마이노멀은 ‘저탄수고지방’으로 불리는 키토제닉 알리기에 나선다.

키토제닉 식이요법은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지방 섭취를 늘려 우리의 신체를 키토시스(Ketosis) 상태에 도달하게 만드는 방법으로, 탄수화물이 아닌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돼 지방이 체내에서 쌓이지 않아 체중 감량 및 체질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

마이노멀은 간편한 키토제닉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시음회 및 체험존을 마련했다. 참관객들은 대표 제품인 방탄커피(버터커피)를 비롯해 키토제닉 아이스크림 키토 스노우, 저당 감미료 키토알룰로스를 현장에서 바로 맛볼 수 있다. 또한, 100% 당첨 룰렛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020년 코엑스 푸드위크 한정으로 제작된 마이노멀 굿즈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다. 키토제닉(저당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1:1 개별 ‘키토 상담소’도 열린다.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키토제닉 식단 및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주고, 생활 속에서 키토제닉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상담은 유튜브 채널 ‘키토제닉 로우TV’의 운영자이자 마이노멀의 수장인 이형진 대표가 직접 운영한다.

마이노멀 이형진 대표는 “건강한 식이요법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키토제닉(저당질) 식이요법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0 코엑스 푸드위크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올해 첫 참가인 만큼 참관객들에게 올바른 정보와 제품을 소개해 드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8년 설립된 마이노멀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설탕을 뺀 저탄수고지방 ‘버터커피’를 선보여 출시 25분 만에 목표 금액 10배를 달성하고 와디즈 베스트 메이커를 2회 수상해 업계 두각을 나타냈다. 마이노멀은 설탕, 밀가루 대신 건강한 지방을 사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국내 키토제닉 시장을 리딩하고 있으며, 최근 미국 아마존에 차세대 저당 감미료 ‘키토 알룰로스’ 공식 입점을 통해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