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패션 쇼케이스 플랫폼으로 주목받다!

0
105

G마켓과 옥션이 패션브랜드의 신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쇼케이스 장이 됐다.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3일까지 아디다스와 에잇세컨즈의 ‘온라인 신상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올해 9번째 진행하는 패션브랜드 신상 론칭 행사로, 각 브랜드의 시즌 세일전도 가장 먼저 공개한다.

G마켓과 옥션은 매달 ‘신상 쇼케이스’ 프로모션을 열어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 혹은 단독기획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등 정기적으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헤지스, 닥스, 휠라, 질스튜어트, 지오다노 등이 참여했다. 행사 기간 동안 참여 브랜드 거래액은 전년 대비 최대 14배(1361%)까지 증가하는 등 매번 행사때마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아디다스 신상 쇼케이스’는 아디다스의 오프라인 시그니처 브랜드 매장 감성을 고스란히 온라인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언택트시대를 맞아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먼저 G마켓, 옥션 단독상품 ‘EBAY Exclusive Line’을 선보인다. 캠퍼스룩 ‘칼리지 라인’과 데일리 슈즈로 제격인 ‘데이조거 운동화’ 라인으로, 총 13개 스타일을 제안한다. 추천 상품은 칼리지 자켓 H32151, 칼리지 후디 H32148, 칼리지 팬츠 H32146, 데이조거 FY3012 등이 있다. 아디다스 인기 상품을 최대 30% 특가에 판매하는 ‘시즌세일’도 G마켓과 옥션에서 가장 먼저 론칭한다. 이 외, 퍼프 다운 코트, W 글램 온 퍼프 자켓 등 올 겨울 하이라이트 F/W20 아우터도 만나볼 수 있다.

‘에잇세컨즈 신상 쇼케이스’에서는 인기 제품을 최대 60% 특가 판매하는 ‘시즌 슈퍼세일’을 최초 론칭한다. 전 상품 무료배송, 무료반품 가능하다. 여기에 G마켓 전용 ‘슈퍼 플렉스’ 이벤트도 선보인다. 개인 유튜브 채널에 언박싱 영상을 올릴 수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88만원 상당의 에잇세컨즈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 장바구니에 담은 전상품을 증정한다.

추천 상품으로, 남녀 패딩ㆍ플리스ㆍ코트 모음, 남녀 니트ㆍ가디건ㆍ티셔츠 모음, 블랙 베이직 경량 다운패딩, 애쉬 베이직 니트 머플러 등이 있다. 8만원 이상 구매 시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Supply Management부문 이주철 부문장은 “온택트 시대를 맞아 누구나 내 집 안방에서 편하게 브랜드 신상 쇼케이스를 접할 수 있도록 국내외 대표 패션브랜드사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며 “매번 뜨거운 관심이 쏟아져 고객과 브랜드사 모두 만족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한 것 같고, 이런 분위기를 이어가 내년에도 계속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