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FI1906’ 론칭

0
1165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Fearlessly Independent Since 1906’(이하 ‘FI1906’)을 론칭했다.

뉴발란스는 7일부터 전 세계 유통 채널 및 온라인 채널에서 ‘FI1906’을 표현하는 독창적인 타이포그래피와 아이콘을 사용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명맥을 이어온 뉴발란스만의 헤리티지와 현재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한다는 새로운 영감을 전달하고자 한다.

또한 ‘Declare Your Independence’라는 메세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FI1906’의 가치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Declare Your Independence’는 7명의 뉴발란스 홍보대사들이 그들 스스로의 독립성을 어떻게 정의하는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가 지켜온 독립적인 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축구 구단 리버풀 감독 위르켄 클로프를 포함한 7명의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들이 보여주는 독립적인 스타일, 결단력,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모습 등을 통해 세상과 어떻게 맞서 싸우고,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지 강조하는 영상을 선보인다.

뉴발란스 글로벌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뉴발란스는 세계 정상의 스포츠 스타들의 개성과 자신감을 보여주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DNA를 보여줄 것이다. 우리의 목표는 전 세계의 소비자들이 그들 스스로 최상의 가치를 발견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캠페인은 해시태그 #FearlesslyIndependent를 사용해 뉴발란스 선수들의 독립성을 강조하고, 앞으로의 도전에 어떻게 맞서 나가는지에 대한 영감을 전달하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용기를 북돋아줄 예정이다.

한편, 뉴발란스 코리아는 ‘FI1906’를 한국적으로 해석한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한국 론칭 이후 574와 990 등의 스테디셀러를 선보이며 크래프트맨쉽과 스타일리쉬함의 가치를 꾸준히 지켜온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는 자신만의 삶의 가치와 스타일을 추구하는 ‘#내방식대로’ 캠페인을 선보인다.